구글 애드센스 웨스턴 유니온 퀵캐시 - 기업은행이 아닌 다른 은행에서도 지급가능하다? ( 국민은행, 기업은행, 농협, 하나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 )

Blog's Life 2013. 8. 14. 01:02
구글 애드센스 웨스턴 유니온 퀵캐시 - 기업은행이 아닌 다른 은행에서도 지급가능하다? ( 국민은행, 기업은행, 농협, 하나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 )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는 100달러를 확정 받은 그 달 말에 수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단, 수표를 통한 우편수령이 아닌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를 선택해서 수령하실 경우에 말이죠. 저도 8월에 간신히 100달러를 확정받아서 8월 말 쯤에 처음으로 애드센스 수익을 만져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돈을 구경하기 전까진 믿지 않는 성격이라 아직까지는 실감이 나진 않지만, 3개월동안 열심히 해서 모은 수익이고, 첫 애드센스 수익이라 찾는 날이면,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웨스턴 유니온 퀵캐시는 기업은행에서만 출금 가능하다?


지금까지 알고 있는 상식으로는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는 기업은행에서만 취급한다라고 알고 있었습니다. 원래 그게 상식이었고, 사실이었죠. 하지만,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를 담당하는 은행점이 늘어남에 따라 KB 국민은행, IBK 기업은행, NH 농협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 에서도 취급을 한다고 하네요. 정확히 언제부터 이렇게 지점이 늘어났는지는 알 수 없지만, 회사 근처 은행에서 출금을 할 수 있다는 기쁨이 너무나도 큰 것 같습니다. 기업은행 가려면 휴가를 내거나 당직 퇴근을 이용해야 출금을 할 수 있거든요. 



■ 하지만, 더 까다로워졌다?



검색을 통해서 출금할 때 필요한 사항을 알아보면, 신분증, MTCN 코드, 금액 합계만 알고 가면 된다고 했었는데, 지점에 따라서 아니면 출금을 담당하는 담당자에 따라 집주소 및 주민등록번호까지 요구한다고 하니, 가까운 지점에 전화나 방문을 해서 물어보는 것도 시간을 허비하지 않는 좋은 방법인 것 같네요. 


8월 말에 하나은행에서 출금했어요...^^ ☞ [글보기]


이상, 커머였습니다.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