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베어풋 이벤트 3kg 감량에 성공 후 환불 받다 ( 천호 현대백화점 9층 헤드점 )

Review's Life/Shopping 2013. 10. 1. 01:13
헤드 베어풋 이벤트 3kg 감량에 성공 후 환불 받다 ( 천호 현대백화점 9층 헤드점 )
반응형

8월부터 9월초까지 행사했던 것 중에서 저에게 가장 많은 것을 안겨준 것은 바로 헤드 베어풋 이벤트이었는데요. 헤드 베어풋 이벤트는 베어풋화를 사고, 그 운동화로 운동을 해서 3kg 를 뺀 것을 인증만 하게 되면, 운동화비를 전액 환불해주는 이벤트였죠. 갑자기 많은 사람들이 이벤트를 참여하길 원해 물량이 부족하게 되자, 만개로 제한을 해서 이벤트를 급 수정했던 일이 발생하기도 했었죠. 저는 다행히 백화점에서 이벤트를 시작할 당일 아침 일찍 가서 베어풋 운동화를 득템하게 되죠. 


■ 헤드 베어풋 운동화



헤드 베어풋 이벤트가 많은 사람들이 몰렸기 때문에 물량이 없을까 많이 걱정을 했는데요. 아침 일찍 도착해서 줄을 섰던 탓인지, 앞의 손님들이 여성분들이 많았고, 작은 남성분들이 많아서 280 물량은 그렇게 부족하기 않았던 것이었죠. 그래서 이것 저것 젤 것 없이 가장 비싼 운동화 중에 색상이 그나마 마음에 드는 위 운동화를 골랐습니다. ㅎㅎㅎ 사진을 이뿌게 못 찍긴 했지만, 신발값이 149,000원이었죠. 다이어트 실패하면 바로 이 돈을 제 카드로 메꿔야 한다는... 헉!!!!!


■ 천호 현대백화점 헤드점에 몸무게를 인증받다



저는 천호 현대백화점 9층 헤드점에서 이벤트를 참여했었는데요. 제가 9월 1일 몸무게를 측정했을 당시에는 85.3kg 였고, 9월 25일부터 29일까지 측정기간이었기 때문에 저는 9월 26일에 측정을 하러 점심도 굶고, 물도 많이 먹지 않고, 초체한 얼굴로 갔드랬죠. 두둥~ 결국은 몸무게 측정결과 81.1로서 4kg 나 빠졌습니다. ㅎㅎㅎ


■ 측정에 성공하여, 환불받다



위는 3kg 다이어트 인증에 성공해서 헤드점에서 카드 취소를 직접 해준 것인데요. 반품사유가 너무나 웃기네요. 상품불만...ㅋㅋㅋ 상품에 불만이 있지는 않았는데 말이죠. 너무나 좋아서 정말 편하게 운동을 해서 헤드 매장에 넘 감사했드랬는데...^^ 아무튼 목표가 이루어져서 그런지, 이것저것 막 먹고 싶은 거예요. 그래서 천호 현대백화점 지하에는 여러가지 음식을 파는 곳이 많은데요. 회사에 복귀해야되서, 김밥 하나 급하게 먹고 회사로 돌아갔습니다. ㅎㅎㅎ 


■ 헤드 베어풋 이벤트를 참여 후...


헤드 베어풋 이벤트를 하기 전부터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고, 좋은 이벤트를 알게된 이후 엄청나게 폭식을 해서 다시 몸무게를 돌려놨었죠... ㅋㅋㅋ 그래서 열심히 찌운 만큼, 한달 동안 열심히 노력해서 약간 슬림한 몸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한달이었지만, 석달 동안 헬스를 하면서 근육량을 늘리고, 체지방을 줄일 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어느 정도 슬림화된 몸을 계속 유지했으면 하는 것이 바람입니다. 다이어트는 식욕 조절, 식단 조절도 중요하지만, 꾸준하게 운동을 하면서 살이 찌지 않는 체형으로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목표를 설정할 수 있게 도와준 이벤트에 너무나 감사하네요. 


이상, 커머였습니다.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