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비누 형태로 손씻기 할 수 있는 고조 핸드워시 향균제품

Review's Life/Shopping 2013. 11. 10. 16:41
거품비누 형태로 손씻기 할 수 있는 고조 핸드워시 향균제품
반응형

예전에 특정 회사 손세정제가 발암물질 논란으로 뉴스화 된적이 있는데요. 요즘 웰빙 시대에 개인 위생까지 신경을 쓰는 현대인들에게 크나큰 충격을 줄 수 밖에 없는 것이었습니다. 석명 가루, 가습기 소독제까지 건강을 위해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이 우리의 건강을 도리어 헤친다고 생각하니, 더욱 더 건강을 위한 제품들을 세심하게 고를 수 밖에 없더라구요. 주변에서는 액체비누를 추천하시지만, 예전에 써봤는데 불편하더군요. ^^;;


■ 고조 손 세정제를 살 이유가 있을까?



▲ 고조 손 세정제 박스



▲ 액상으로 되어 있으며, 맑은 복숭아 빛깔로 담겨져 있네요. 



▲ 222mL 를 로서 Vitamin E and Aloe 가 눈에 띄네요


고조 향균 폼핸드워시 장점

1. 우수한 향균효능성분(PCMX)로 질병을 유발하는 대부분의 세균을 제거합니다.

2. 향품냄새를 최소화했으며, 과일향을 내도록 하여, 상쾌한 느낌을 주게 됩니다.

3. 비타민 E 와 알로에 성분을 포함시켜,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였습니다.

4.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세정하기 때문에 잘 씻기고, 편리합니다.


고조 손세정제는 여러가지 장점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피부를 생각하면서도 질병을 유발하는 대부분의 세균을 모두 제거 한다는 것이 너무나 큰 장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손을 씻을 때 나는 과일향은 상쾌함까지 더해주는 것 같네요. 핸드케어도 하면서, 세균도 잡아주는 핸드워시라 너무나 좋습니다. 고조 손제성제의 경우 퓨어몰( http://www.purellmall.com ) 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손씻기의 생활화



▲ GOJO 핸드워시



▲ 손안에 쏙들어오는 적당한 크기



▲ 미국 제품으로 퓨어그린에서 공급한다고 하네요. 


현재 병원, 회사, 학교 등에서 질병을 예방하는 활동중에서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것이 손씻기 인데요. 손씻기만 해도 감기와 같은 질병은 조기에 예방을 할 수 있으며, 혹시나 모를 질병에도 많은 예방을 할 수 있다고 하니, 귀찮더라도 손씻기를 생활화하여,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조금만 신경쓰는 습관도 좋을 듯 합니다. 습관이 들이시면 휴대용 손세정제로도 좋으니, 손세정제로서 휴대하셔도 좋을 듯 하네요. 


■ 화장실 혹은 싱크대에 잘 어울리는 손세정제



▲ 화장실에 비치한 고조 손세정제


고조 핸드워시는 독감, 눈병, 식중독 등 대부분 질병을 유발하는 세균을 99.9% 제거하며, 비타민 E, 알로에 성분이 포함되어, 손에 수분을 유지시켜주어 손씻고나서도 촉촉하게 손을 보호해주는데요. 항상 화장실에 비치해서 손 위생에 조금 더 신경썼으면 좋겠네요. 


■ 손씻기의 중요성



▲ 입구를 옆으로 돌리면, 거품이 나오지 않게 설계 되어 있습니다.


요즘 중국발 미세먼지, 스모그로 인해서 마스크는 많이 쓰고 다니시지만, 손 위생에 대해서는 신경쓰지 않는 분들이 많은데요. 모든 질병의 원인은 손에 있기 때문에 손씻기는 너무나 중요합니다. 현재 병원에 근무하시는 분들은 화장실마다 거품비누를 설치해서 꼭 손씻기를 하도록 권장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손씻기는 다른 무엇보다 질병을 예방하는 중요한 습관입니다.


■ 고조 핸드워시로 손씨기 방법



▲ 거픔을 짜서...



▲ 손을 세정하기 시작합니다.



▲ 거품을 조금만 해서 그런지, 거품이 많이 나질 않았네요. 



▲ 그럼 본격적으로 씻으면 어떻게 될까요?



▲ 고조 손세정제를 이용해서 깨끗하게 손씻기


고조 손세정제는 맑은 복숭아색 액체성분으로 되어 있는 귀여운 통에 담겨져 있기 때문에 시각적으로도 매우 훌륭한 향균제품인데요. 거품 비누 형태로 나오기 때문에 아이들도 너무나 재미있어하면서, 좋아할 것 같네요. 이렇게 거품 비누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액체형태로 되어 있는 타사 제품들 보다 자주 교체할 필요도 없고, 적은 양으로도 손을 청결하게 할 수 있으며, 손 세정시간도 단축되어 너무나 편리한 세정제이죠. 


■ 고조 핸드워시 사용 동영상



▲ 거품이 많이 나지요? ^^


요즘같이 먹는게 풍부하지만, 먹는 것을 함부로 먹지 못하는 시대에 살고 있는 현대인들은 먹거리도 구별해서 먹어야 하지만, 그 먹거리를 집어 먹는 손 위생에 대해서도 한번 더 생각하셔야 합니다. 핸드케어는 물론이고, 99.9% 질병을 일으키는 대부분 세균을 없애주는 향균비누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