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압상승 샤워헤드 교체했어요

Review's Life/Shopping 2016. 3. 14. 04:30
수압상승 샤워헤드 교체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머입니다.

매일 매일 샤워를 할 때 샤워기를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그런데 계속 미끄러져서 바닥에 많이 부딪혀서 그런지 샤워헤드가 깨져서 제 기능을 하지 못하더라구요. 샤워헤드가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 거라서 동일한 것을 찾아보긴 했는데,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마트에서 돌아다녀서 비싸지는 않지만,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 것을 찾았는데, 수압상승 3기능 샤워헤드를 발견했습니다. 다른 기능보다 수압상승이라는 타이틀이 너무나 눈이 들어오더라구요.


▲ 샤워헤드가 크죠?


▲ 수압상승이라는 말이 너무나 좋아요.


▲ 3가지 기능이 되는 샤워헤드입니다.


지금 사는 곳이 4층이라서 그런건지, 건물 시공당시에 수압에 대해서는 신경을 안쓴건지는 모르겠지만, 샤워를 할 때 수압이 조금 약한것이 항상 불만이었어요. 그렇다고 샤워를 못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말이죠.


그리고 헬스장이나 복싱장의 샤워장에도 수압이 약한 곳이 있었고, 수압상승 샤워헤드로 바꾸고 나서 사용을 해봤었는데요. 그 땐 수압상승 샤워헤드에 대한 불신이 조금 생겼었죠.


▲ 스테인레스 제질이라 좀 고급져보이죠?


▲ 안개분사 샤워 기능이 있다보니, 저렇게 생긴 것 같아요.


그렇지만, 혹시나 하는 기대감으로 수압상승 기능이 있는 수압상승 3기능 샤워헤드를 이마트에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하나의 기능이 아니라 여러가지 기능이 되는 샤워헤드를 찾으려고 했었는데, 그 중에 수압상승 이라는 기능이 하나 더 있어서, 그냥 이것으로 선택했어요.


▲ 가운데 스테인레이스 재질이 이뻐보여요.


▲ 3가지 기능을 선택하기 위해서 돌리면 됩니다. 


기존에 집에서 사용하고 있던 샤워헤드가 6단계 기능이 지원되는 것이라서 3가지 기능이 지원되는 샤워헤드는 조금 아쉬운 감은 있지만, 마눌님이 왜 쓸데없이 잘 쓰지도 않는 기능에 집착하느냐며, 다그치는 소리에 제 정신이 조금 들더군요. ㅎㅎㅎ


▲ 혹시나 찌꺼기가 걸러질 것 같아요.


▲ 여러번 떨어뜨려서 깨진 샤워헤드입니다.


▲ 전체적으로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 샤워헤드만 교체해서 좋네요.


▲ 짜잔~ 샤워헤드 결합 완료했어요.


기존 샤워헤드와 호스를 분리해서, 새로 구입한 수입상승 3기능 샤워헤드를 결합을 하고, 물을 한번 틀어보았는데요. 생각보다는 수압이 상승하는 것을 보고 너무나 좋더라구요. 샤워를 해봤는데도 확실히 수압이 상승을 해서 피부에 닿는 압력이 상승한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물줄기가 굵은 상태에서 수압이 상승한 것이 아니라 물줄기를 가늘게 해서 그것으로 인해 수압이 상승하는 효과를 누리는 것이기 때문에 수압은 쎈 것 같긴 한데, 뭔가 이상한 느낌은 들수가 있지만, 이 샤워헤드를 구매한 것이 정말 수압이 약한 화장실에 대한 신의 한수였습니다. 


▲ 3가지 기능에 대한 동영상 첨부했어요.


역시 점점 상품에 대한 기술력이 발전되고, 생활에 도움이 되는 기술들이 발전되면서 예전에는 상상도 하지 못할 아이디어로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현재가 너무나 살기 좋은 시대라고 생각이 드네요. 

이상, 커머였습니다.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