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줄넘기 가능하게 하는 이훈 이지텐 - 다이어트 보조기구

Review's Life/Shopping 2016. 2. 25. 05:30
실내 줄넘기 가능하게 하는 이훈 이지텐 - 다이어트 보조기구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머입니다.

결혼 준비부터 시작해서 결혼 후에도 운동을 하지 않아서, 체중이 점점 불어나더니, 지금은 100kg 가까이 찌게 되었네요. 그렇다고 헬스장에서 돈을 주면서까지 운동을 하고 싶은 생각은 없고, 밖에서 걷기 운동을 하려니 너무나 춥고, 실내에서 복싱 운동이라고 하려고 하면, 층간 소음 때문에 불안했었는데요. 


▲ 크기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이러한 운동에 대한 악순환이 계속되면서, 살 뿐만 아니라 건강도 많이 안좋아지는 것을 조금씩 느끼게 되었어요. 그러던 중 방송인 이훈씨가 다이어트 보조기구를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것을 보고, 십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 때문에 살지 말지 망설이다가 몇일 뒤에 이벤트로 십만원 밑으로 떨어지게 되자, 얼릉 이지텐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구성품은 본체, 튜빙줄넘기,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어요. 


솔직히 방송인 이훈에 대한 이미지가 그렇게 좋지는 않았지만, 이번에 강호동과 함께 하는 우리동네 예체능 프로에서 운동도 열심히 하시고, 코치분들에게 시상식 턱시도도 빌려주는 등 의리있는 행동을 하셔서 그런지, 호감도가 많이 상승되었는데요. 


그러한 이훈씨가 홈쇼핑에서 이지텐을 홍보하고 있으니, 약간의 신뢰도가 상승해서, 저도 모르게 구매를 하게 되었나봐요. 


▲ 색상은 녹색 ( 형광색 ) 으로 구입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 복싱을 자주 여러번 했었을 때 노라인 줄넘기로 연습을 하면서, 낯설지 않게 운동했던 것이 생각나서 그런지, 이훈씨가 홈쇼핑에서 운동하면서 땀을 흘리는 것이 가짜로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몇일 뒤에 이지텐이 배송이 되었고, 포장을 하나씩 뜯어보니, 생각보다 큰 이지텐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실내 줄넘기를 가능하게 하는 다이어트 보조기구로서 제 역할을 해야 하는데 라는 생각이 들면서, 하나씩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 튜빙줄넘기와 이지텐이 보이시죠?


▲ 튜빙줄넘기도 개별 포장이 되어 있네요. 


▲ 운동을 함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설명서죠? 


이지텐에서 한번씩 살살 뛰어보고, 걸어보고, 강하게 뛰어보고 여러번 테스트를 했는데요. 솔직히 저희집이 4층이라 층간소음이 많이 나겠다 안나겠다라는 판단이 서지는 않더라구요. 위에 집이 없기 때문에 층간소음을 느껴본 적은 없어서 우리 건물이 얼마나 층간소음에 강할까는 생각할 수 없지만, 그래도 뛰어본 결과 뛰는 충격을 어느 정도는 흡수해주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루에서 뒷꿈치를 들고 살살 뛰더라도 그렇게 쿵쿵 거리는 느낌은 없는데, 살살 뛰는 것을 이지텐에서 하게 되니, 소음이 더욱 더 줄어드는 것 같아서 너무나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 크나큰 이지텐의 모습이 드디어 공개되네요.


▲ 작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좋았어요. 


▲ 밑판에도 충격을 흡수하도록 스펀지가 있더군요. 


▲ 옆면은 고무재질이지만, 안쪽에는 충격을 흡수할 수 있는 것들로 구성되어 있겠죠?


▲ 튜빙줄넘기를 한번 연결해보았습니다.


사진에도 보이듯이 튜빙줄넘기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솔직히 저는 복싱할 때 노라인 줄넘기로 운동하던 것이 생각나서, 튜빙줄넘기는 사용할 생각이 없었지만, 일단 한번 돌려보니, 줄이 길어서 그런지 줄넘기 하기에는 좀 불편하더군요. 


하지만, 여성분들은 조금은 긴 줄때문에 운동하시기 편하시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복싱을 해서 빠른 스텝이 익숙한 저에게는 조금 맞지 않았지만 말이죠. 


▲ 베리야 사진 좀 찍게 나와~


▲ 이지텐이 그렇게 편하니?


▲ 간식 주면 나오겠니?


사진을 하나씩 찍고 있으니, 우리 새끼 닥스훈트 베리가 이지텐에 올라가서 내려오질 않더군요. 그 모습이 너무나 귀여워서 몇 컷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말을 하니 안들어서 간식을 준다는 말로 달래서 결국 내려오게 만들었네요. ㅎㅎㅎ


▲ 튜빙줄넘기는 그립감이 좋더군요. 


▲ 여러 운동을 할 수 있게 잘 만든 것 같아요.


▲ 튜빙줄넘기와 이지텐 연결하는 모습입니다.


▲ 끼우고 촬영하니, 멋있게 보이네요. 


▲ 이제 줄넘기를 하기 위해 이지텐에서 제거했어요. 


튜빙줄넘기는 여러가지 운동을 할 수 있는 기구인데요. 줄을 넘지 않아도 되는 줄넘기부터 남성들은 도움이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여성들에게는 조금 좋을 것 같은 근육 운동을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더라구요. 


튜빙줄넘기를 이용한 운동 방법에 대해서는 설명서에 이훈씨가 상세하게 설명해주니, 꼭 설명서를 보시고,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꾸준히 한다면, 살이 빠지겠죠?


▲ 설명서에는 이지텐을 이용한 운동 방법들에 대해서 설명되어 있네요.


▲ 설명서대로 운동하면 살이 쭈~욱 빠지겠죠?


홈쇼핑에서 광고하는 것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층간 소음을 많이 줄여준다는 것과 줄을 넘는 줄넘기가 아닌 줄을 넘지 않고, 돌리면서 줄넘기를 할 수 있는 운동을 할 수 있다는 것에 매력을 느끼게 되더군요.


▲ 층간소음이 정말 안나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솔직히 층간소음을 줄여준다고 이지텐을 구입하고, 2주가 넘게 지났지만, 섣불리 운동을 할 수 없었는데요. 하지만, 이지텐을 믿고 다음주부터는 조금씩 운동을 해보려고 생각중입니다. 층간소음 때문에 주저하는 것은 아니지만, 테스트를 하면서 30분 이상을 뛰고, 사진 찍고 했을 때 아랫집에서 별다른 이야기가 안나오는 것을 보면, 층간소음이 그렇게 심하지 않는 것이라 생각해도 되겠죠? ^^ㆀ


▲ 이지텐에서 살짝 살짝 뛰어봤어요.


이지텐을 구입하고, 인터넷 쇼핑몰에서 노라인 줄넘기도 샀으니, 복싱했을 때 생각을 하면서 빠른 스텝으로 열심히 운동해서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되었을 때 조금은 날씬 저의 모습을 상상해보니, 흐믓해지네요. 

이상, 커머였습니다.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