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걸레청소기 오토비스(KAC-5500) 마눌님이 홈쇼핑에서 샀네요.

Review's Life/Shopping 2016. 2. 6. 07:30
무선걸레청소기 오토비스(KAC-5500) 마눌님이 홈쇼핑에서 샀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머입니다.

아직 신혼이라서 아직 전자제품을 많이 사지 못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청소기였어요. 유선 청소기는 현재 쓰고 있는데, 불편해서 무선 청소기를 좀 알아보는 중에 물걸레의 중요성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마루가 나무바닥이라서 먼지 제거보단 물걸레를 주기적으로 해줘야 하는데요. 우리집 귀염둥이 닥스훈트 "베리"가 나무바닥에 쉬야를 해서 주기적으로 물티슈로 닦고는 있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 오토비스는 이렇게 크게 3가지로 분리할 수 있어요.


그래서 무선걸레청소기 중에 유명한 2가지 물걸레청소기를 염두에 두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토비스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무선 물걸레 청소기라는거~


솔직히 유선 아너스 물걸레청소기가 힘도 좋고, 잘 닦인다는 후기들이 많아서, 구입하려고 마음을 먹었지만, 무선의 편리함이 더 우선이어야 한다는 생각때문에 오토비스로 다시 마음을 돌렸습니다. 


▲ 주의사항은 꼼꼼히 읽어 보세요.


▲ 내가 바로 AutoVis 다.


실제로 오토비스가 무선이기 때문에 힘이 약할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괜히 사서 사용도 안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하지만, 그것은 저의 오만한 판단이었다는 것을 사용해보고 알 수 있었습니다. 


▲ 오토비스 새로운 버전인가봐요. New가 뙇~


▲ 밧데리가 없으면 움직이질 못해요.


무선이기 때문에 밧데리를 이용해서 그 힘으로 청소하기 때문에 유선보다는 힘이 약할 수는 있겠지만, 주기적으로 물티슈로 닦는 것 보다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오토비스를 사용하니, 완전 신세계더군요. 


마눌님이 바닥을 물티슈로 닦고 나서, 오토비스로 다시 물걸레질을 했는데, 걸레에 또 다시 검은 때가 묻어나오는 것을 보고, 이것이 진짜 물걸레가 되는 구나라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 누구는 청소하는데, 잠만 잘꺼야?


▲ 베리야~ 그만 일어나


요즘 포스팅에 자주 등장하는 귀염둥이 "베리"는 진공청소기 소리를 엄청 싫어하는데요. 오토비스 물걸레청소기 또한 소음이 그렇게 작지는 않은데, 카페트에서 자고 있더라구요. 아빠는 청소하고 있는데, 곤히 자고 있는데 너무 얄미워서 깨워보았습니다. 


"베리야~ 같이 청소하자"


▲ 좌우로 움직이면서 물걸레하는 오토비스


오토비스가 어떻게 청소되는지 보여드리려고, 움직이는 사진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좌우로 빠르게 움직이면서, 아래로 강하게 눌러주면서, 바닥의 때를 제거하는 원리인것 같아요. 


▲ 여러번 빨아서 사용할 수 있는 극세사 걸레


이런 물걸레 전용 극세사 걸레도 주더라구요. 계속 빨아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이긴 한데, 제가 계속 빨아서 청소를 할 수 있을까요? 있겠죠? 


마눌님 도와줘... ^^


▲ 세워져 있는 모습이 늠름하군요.


오토비스는 이렇게 뙇 바닥에 세울 수 있는데요. 선이 없는 무선형식이라서 보관할 때도 너무나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좋구요. 동그랗지 않고, 사각형 모양이기 때문에 코너에 세우면, 다른 것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일회용 물걸레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물걸레 청소기가 도착한 다음 날, 일회용 물걸레 청소포를 이용해서 청소를 해봤어요. 물걸레로 청소하고, 빨고 사용하고, 또 사용하면 좋겠지만, 남자인 저로서는 편하게 청소를 이용해서 청소를 해봤어요. 


▲ 물걸레 청소포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어요. 


▲ 청소포를 붙여봤어요. 


홈쇼핑에서 일회용 물걸레 청소포도 같이 줘서, 한번 사용해봤는데요. 면적이 적은 곳을 물걸레 할 때는 일반물티슈를 좌, 우 2장씩 붙여서 사용하는 것이 더 경제적이고, 편한 것 같아요. 가격은 모르지만, 일반물티슈에 비해서 엄청나게 비싼 느낌이 드네요. 


▲ 청소 후 청소포의 모습입니다. 


▲ 앞면만 하기 아까워서 뒤집어서 한번 더 청소해봤어요. 


▲ 청소 후 깔끔하게 쓰레기통으로 넣으면 끝~


▲ 충전기를 통해서 충전하는 모습입니다.


▲ 청소하는 방법 및 소음을 알 수 있는 동영상


요즘 마루 물걸레로 닦을 때 너무나 힘들던데, 마눌님이 홈쇼핑에서 좋은 물건을 구입하셔서 마루바닥 청소할 때 더욱 더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 이상하죠?


청소기를 구입하니까, 청소를 더 안하게 되네요. ㅎㅎㅎ


이상, 커머였습니다.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