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야구 1위 등극... 2013년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에서 넥센에게 승리하다

Daily's IDEA 2013. 8. 21. 12:29
LG 야구 1위 등극... 2013년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에서 넥센에게 승리하다
반응형

요즘 야구 보는 재미에 푹 빠지신 분들 많으실겁니다. 저는 그렇게 야구를 좋아하진 않는데요. 하지만, 흥미로운 기사가 있어서 네이버를 뒤적거리다가 "LG 1위" 라는 키워드가 상위에 올라가 있는 것을 확인하고 검색을 하니, "2013 한국 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에서 LG 가 1위로 등극했다는 기사였더라구요. 요즘 옵티머스 G2 를 관심있게 보고 있는 중이라서 스마트폰계의 혁명이 일어났나라고 잠깐 생각했던 것이 한심하네요. 하지만, LG 가 1995년 이후 18년만에 1위로 등극했다는 사실 자체만으로도 무언가 동력이 생길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제 주위엔 LG 야구 팬은 안계시지만, 정말 대단하다는 반응이었어요. 이번에 삼성은 2위 성적을 거두었는데요. 만약 스마트폰에서도 이러한 성적이 나오게 되면 어떻게 기사가 나올지 너무나 궁금하네요. LG 처음으로 삼성을 제대로 이기다? 뭐... 이정도의 기사가 뜨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요즘 LG 가 뿜어내는 에너지가 심상치 않은데요. 이것이 야구에서 시작해서 전 분야에서 1위... 세계 무대에서 나가도 뒤지지 않을 실력을 가졌으면 좋겠네요. 



요즘 대기업들을 보면 세계 무대에서는 품질면에서나 서비스면에서나 너무나 잘해주고 있지만, 실상 내수시장의 한국에서는 소비자를 봉으로 여기는 사례들이 너무나도 많은데요. 특히 자동차가 그런것 같습니다. 주위에 들리는 이야기들이 다들 그런 이야기라서요...ㅎㅎㅎ LG 는 그러한 수순을 밟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미국처럼 거대한 기업으로 성장했다면 그에 합당한 사회적 공헌 및 기부 활동을 열심히 해서 노블리스 오블리제 정신으로 LG를 키워준 대한민국에도 좋은 활동을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커머였습니다.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