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고기집 [ 예약필수 ] 방이동 제주 오겹살 왕돌구이집 2호점

Review's Life/Food 2016.03.10 05:00
잠실 고기집 [ 예약필수 ] 방이동 제주 오겹살 왕돌구이집 2호점

안녕하세요. 커머입니다.

잠실역 근처에는 롯데월드가 있죠? 롯데월드 근처에는 프렌차이즈 음식점 말고는 그리 맛있는 음식점이 많이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잠실 근처에서 약속을 잡는다면, 꼭 방이동 제주 오겹살 왕돌구이집 2호점으로 약속을 잡습니다. 


이곳은 회사 회식 때문에 알게된 곳인데요. 한번 오고 나서 그 매력에 빠져서 친구들과 한번씩 오곤 합니다. 



▲ 고기가 셋팅되기 전입니다.


잠실역 10번 출구로 나와서 찾아야 하는 방이동 제주 오겹살 왕돌구이집 2호점의 경우 예약을 1호점으로 에약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주의를 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1호점에 예약을 하고, 2호점에 가서 예약자를 확인했을 때 자신의 이름이 없을 때 손님이 많으면 계속 기다려야 하기 때문이죠. 


방이동 제주 오겹살 왕돌구이집 2호점 

02 - 424 - 3006


예약은 저녁 7시까지만 받으시더라구요. 


7시까지 갈 자신이 없다면, 많은 손님과 함께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을 감수하셔야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제목에도 예약 필수라는 단어를 넣었던 것이죠. 


▲ 고기 이외에도 많은 것들이 셋팅되죠?


▲ 참 돌판이라서 그런지 잘 익네요.


솔직히 고기가 엄청나게 맛있다라기 보다는 다른 많은 것들이 너무나도 매력적이기 때문에 이 집에 많은 사람들이 오지 않는가 생각이 되네요. 고기 뿐만 아니라 오리고기, 베이컨, 껍데기, 버섯, 오징어와 계란, 새우, 그리고 막국수, 메추리알, 모든 음식을 다 먹고 나서 주시는 식혜와 과일들이 너무나 환상이네요. 


아... 포스팅하는 지금 시간에도 생각이 나네요. ㅎㅎㅎ


▲ 생새우 구워먹으면 맛있는데, 맞죠?


▲ 고기와 함께 말아먹는 소맥은 언제나 진리입니다.


▲ 신천본점 꼭 가봐야겠어요.


제주 오겹살 왕돌구이집이 2호점까지 있는 것은 알았지만, 신천에도 본점을 오픈했다는 사실을 최근에야 알게되었네요. 이제 잠실까지 오지 않고, 친구집 근처인 신천역에서 맛있는 제주 오겹살 왕돌구이를 먹을 수 있다라는 사실이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 추가메뉴안내


그리고 테이블당 고기에 대해 제한을 둔다라는 안내를 하고 있는데요. 추가로 주문을 더 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만약 정말 고기양이 얼마 남지 않았을 경우는 테이블당 고기를 더 못시킬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한우 소곱창 돌판구이와 볶음밥을 시켰는데요. 한우 소곱창 돌판구이는 오겹살보다 맛있지 않더라구요. 그냥 대하구이가 조금 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 고기에 불맛을 내기 위해서 불쇼를 해주신답니다.


▲ 이모님이 직접 잘라주는 고기는 굿~!


이 고기집에서 가장 좋은 점은 이모님께서 직접 고기를 관리해주신다는 것입니다. 물론 손님들이 너무나 많을 경우는 조금의 도움이 필요하긴 하지만, 대부분 고기를 잘 잘라서 잘 구워주시더라구요. 베테랑의 손길이 닿아서 그런지, 고기가 더욱 더 맛있는 것 같았네요. 


▲ 고기가 거의 익을 때쯤 고구마, 계란, 치즈를 셋팅해주네요.


▲ 고기 이뿌게 잘 셋팅했죠? 이뿌게 정렬해놓으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오겹살 1인분에 대한 가격이 다른 것보다 비싸긴 하지만, 고기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것들이 포함된 금액이기 때문에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돌판 위에 있는 것들을 모두 다 먹고 나서, 볶음밥을 먹고, 나가기 전에 식혜와 열대과일들을 먹고 있노라면, 행복함을 감출수가 없네요. 


잠실역 근처 방이동에는 제주 오겹살 왕돌구이집이 아니더라도 많은 맛집들이 많으니, 지인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상, 커머였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방이동 64-6
도움말 Daum 지도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