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논 액티비아 Kiss 요거트 - 플레인 요거트와 과일 토핑이 어우러진 재미있는 맛 ( 사과맛 + 자몽오렌지 1 + 1 이마트 행사 )

Review's Life/Food 2013. 10. 14. 16:00
다논 액티비아 Kiss 요거트 - 플레인 요거트와 과일 토핑이 어우러진 재미있는 맛 ( 사과맛 + 자몽오렌지 1 + 1 이마트 행사 )
반응형

금요일, 토요일을 이용하여 회사 워크샵을 다녀온 후 일요일은 하루 종일 당직을 서니, 너무나 피곤하더군요. 그렇게 당직 후 퇴근하는 길에 이마트에 들려 뭐 땡기는 식품이 없나 돌아보는 중 다논 액티비아 KISS 요구르트가 1+1 행사를 하길래 망설임도 없이 구매를 하였습니다. 떠먹는 요구르트를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맛이 없는 요구르트 몇개를 제외하고는 1+1 행사 때는 아무 생각없이 구매를 하는 타입인데요. 오늘도 당직으로 인한 후유증인지 아무 생각도 없이 고르고 말았네요. ㅋㅋㅋ


■ 다논 액티비아 KISS 사과 + 자몽오렌지



다논 떠먹는 요구르트를 몇번 사먹어본 적이 있는데요. 다른 떠먹는 요구르트와는 다른 점이 없어서 조금 더 저렴하고 맛있는 요구르트를 사먹었는데요. 이번에 행사를 하는 떠먹는 요구르트는 과일토핑 요거트 라는 특징이 있는 요구르트로 다른 브랜드에서도 비슷한 것이 있지만, 다논 것이 제일 저렴하더라구요. 무식하게 한가지맛으로 8개를 주는 것이 아니라 사과맛 + 자몽오렌지맛으로 4개씩 맛 볼 수 있는 기회로 생각하니 너무나 기분이 좋더군요. 저는 요거트는 처음 보는 것이라도 한번씩은 맛을 보고 싶거든요. 요거트 매니아라서...ㅎㅎㅎ


■ 비닐을 벗겨서 상세히 들여다보자



▲ 좌측이 사과맛, 우측이 자몽오렌지



▲ 사과맛 액티비아 KISS



▲ 사과가 조각 조각 그대로 들어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자몽오렌지 액티비아 KISS



▲ 자몽오렌지는 과즙이라고 할 정도로 씹히는 맛은 없네요.


비닐에는 위아래로 10번씩 섞어서 먹어라고 되어 있는데요. 그냥 과일토핑 따로, 플레인 요거트 따로 먹는 것도 재미있을 듯 하네요. 먹는 것은 소비자의 취향이니까요. ㅎㅎㅎ


■ 액티비아 Kiss 평가


액티비아 Kiss 맛

1. 요거트 부분과 천연과일토핑이 분리되어 있어 색다른 맛이다

2. 사과가 씹히는 맛이 있어서 좋다

3. 자몽 오렌지는 과즙 형태이지만, 맛있다

4. 사과맛 요거트는 많이 없는데, 사과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괜찮은 맛이다

5. 용기 바닥이 둥근 모양이어서 끝까지 떠 먹을 수 있어서 좋다

6. 과일의 신선한 맛을 기대하기 보다는 토핑스타일의 맛을 기대해야 한다.

7. 과일토핑과 요거트가 분리되어 있어, 무조건 섞는 것 보다 따로 먹는 재미도 있다.

8. 키위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키위맛도 있었으면 좋겠다.


맛에 대한 정리를 여러가지로 나뉘어서 설명은 했지만, 다른 요거트보다는 섞이지 않는 깔끔함이 있다고 해야 할까요? 지금까지 요거트는 무조건 섞게 만들어서 그런 맛에 길들여져있는데요. 과일토핑과 요거트를 분리시켜논 다논 액티비아 Kiss 의 경우 재미있는 맛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물론 사람에 따라서 너무 싫어할수도 있겠죠. ㅋㅋㅋ 


사람에 따라서는 요거트 전문점에서 먹는 느낌도 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원래 가격이 4개에 이마트 가격 기준으로 4130원이니, 다른 요거트가 4개 3000원이 안되는 가격에 거래되고 있는 현재로서는 약간 비싸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다른 요거트와는 특색이 있고, 과일토핑의 퀄리티가 다른 요거트에 비해 좋으므로 비싸더라도 한번씩 사먹는 것은 괜찮을 것 같네요. 


서울우유에서 판매하는 생크림 요거트와 비슷한 특징이 있지만, 생크림이 아닌 플레인 요거트와 과일토핑이라는 점과 서울우유에서 판매하는 생크림 요거트는 110g 이라는 점에서 약간 차이점이 있다고 하겠습니다. 


이상, 커머였습니다.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