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튜표하기

Review's Life/Song 2016. 3. 31. 01:01
프로듀스101 튜표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머입니다.

저번주 금요일 프로듀스101을 시청하게 되었는데요. 원래 예능 프로그램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솔직히 엠넷은 슈퍼스타K,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정도만 시청하곤 했었는데, 프로듀스101이 방송하고 나서는 다른 케이블방송보다는 엠넷을 자주 보게 되는 것 같아요.


▲ 22명의 투표를 기다리는 연습생들


저번주 방송에서는 지금까지 소속사든 개인이든 열심히 가수가 되기 위해 노력한 연습생들의 최종 엔트리 11명을 선택하기 위해 2배수인 22등까지 뽑는 내용으로 방송하더라구요.


▲ 최유정 연습생 선택


프로듀스101에서 초반부터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나영, 김청하 등 여러명을 주의깊게 봤었고, 그 연습생들을 응원했었는데, 결국엔 최종 엔트리 선발을 위한 생방송 무대까지 진출을 했네요. 너무나 기뻤습니다. 



▲ 확인창 뜰 땐 무조건 확인 클릭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연습생이 조금 더 좋은 성과를 얻게 하기 위해 프로듀스101 사이트에 들어가서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해서 하루에 한명씩 투표하기 시작했습니다. 



엠넷 로그인 하기 싫어서 지금까지 투표를 안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연습생을 위해서 귀찮음을 무릎쓰고 열심히 투표했습니다. 4월 1일 11시까지 하루에 한ID로 한명의 연습생을 투표할 수 있으니, 자신이 좋아하는 연습생이 조금 더 좋은 순위를 차지하기 위해서 최종 11명의 엔트리에 포함되게 하기 위해서 투표 꼭 하시기 바랍니다. 


▲ 스팸투표를 막기 위한 엠넷의 노력


국회의원 선거 투표보다 더 관심있게 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


▲ 투표가 완료되었다는 안내문구


투표를 모두 끝내고 나니, 저번주 금요일에 방송했던 순위와 투표수를 볼 수 있는 화면이 있어서 보니, JYP의 전소미 연습생의 인기가 대단하더라구요. 38만표로 2등인 김세정 연습생과도 엄청난 표수로 따돌리고 1등을 했으니, 저번 방송의 힘인지, 전소미의 힘인지, 기획사의 힘인지 아무튼 대단합니다. 


▲ 저번주 금요일에 방영했던 순위와 투표수


▲ 다들 열심히해서 떨어지는 연습생은 마음이 아프네요.


전소미, 김세정 다 좋지만, 판타지오의 최유정 연습생이 너무나 귀엽고, 무대에서의 끼가 대단해서 조금 더 힘을 실어주고 싶네요. 그래서 최유정 연습생 투표를 마치고, 다음번 기회에 너무나 이쁜 정채연 연습생과 춤을 너무나 감각적으로 잘 추지만 인기는 많이 없는 김청하 연습생에게도 한표씩 주었습니다. 


 ▲ 판타지오 최유정 연습생 화이팅


새벽에 자려고 누웠다가 엠넷을 시청하는 바람에 너무나 늦게 자서, 하루종일 피곤하지만 뱅뱅 무대에서 최유정의 너무나 비글스러운 무대매너에 매료되어 잠을 잘수가 없었네요. 


모든 연습생들을 응원하고, 열심히 한만큼 꿈의 끝자락에서 꼭 다들 만났으면 좋겠네요. 


이상, 커머였습니다.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