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비 헤리티지 6인조 홈쇼핑 구입

Review's Life/Shopping 2016.03.16 06:30
덴비 헤리티지 6인조 홈쇼핑 구입

안녕하세요. 커머입니다.

요즘 마눌님이 요리에 조금 취미를 붙이셔서 이런 저런 간단한 요리들은 뚝딱해주시는데요. 이렇게 요리를 하다보니, 기존에 가지고 있던 그릇으로는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들어서 그릇세트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결혼을 준비하거나 결혼을 한지 얼마 안된 신혼부부들이 가장 가지고 싶은 워너비 혼수 그릇세트는 바로 덴비가 아닐까 싶은데요. 영국 브랜드이고, 조금 가격이 있긴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이유는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 이렇게 큰 박스에 배송왔어요.


무언가를 사려고 할 때 꼭 TV 홈쇼핑에서 방송을 하는 경우가 더러 있는데요. 덴비 헤리티지 그릇세트인 경우는 타이밍을 잘못맞춰서 생방송 중에는 구입하지 못하고, 조금 지난 다음 홈쇼핑 앱을 통해서 구입을 해야 했습니다.


▲ 덴비 헤리티지 6인조 그릇세트입니다.


덴비 헤리티지 4인조를 많이 구입하시긴 하지만, 가족 뿐만 아니라 지인들이 방문했을 때 조금 부족할 것 같아서 6인조 세트로 구입을 했는데요. 구입을 하고 나니까 좀 더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 덴비 헤리티지 6인조 홈쇼핑 구성 안내문


▲ 덴비 그릇세트에 대한 설명


▲ 귀염둥이 베리가 사진찍는거 구경하고 있더군요.


■ 덴비 헤리티지 6인조 구성품

덴비 헤리티지 6인조 구성품을 모두 찍고 싶었으나 종류가 너무 많아 일단 종류별로 촬영했습니다.


그릇 종류마다 이름이 있더라구요. 


번호 + 색깔 + 그릇종류


로 명명 규칙이 있는 것 같은데요. 덴비 헤리티지 6인조 홈쇼핑 구성 안내문도 있으니, 전체적인 이름은 그것을 보시면 될 것 같네요. 


▲ 6번 엘레강스블루 밥공기 옆면


▲ 6번 엘레강스 밥공기 안쪽


▲ 13번 그린 소찬기


▲ 18번 베이지 중찬기


▲ 19번 베이지 대찬기


▲ 19번 베이지 대찬기


▲ 20번 엘레강스블루 대찬기


▲ 21번 깊은하늘 대접시


▲ 22번 베이비피크 중접시(포인트)


▲ 23번 엘레강스블루 중접시(포인트)


▲ 24번 엘레강스블루 중접시


▲ 25번 깊은하늘 브런치 대접시


▲ 26번 연하늘 보런치 대접시


▲ 27번 베이지핑크 머그


▲ 28번 연하늘 머그


▲ 30번 베이지 머그(포인트)


▲ 31번 직사각형접시


▲ 연하늘 파스타볼


▲ 34번 베이비핑크 파티플레이트


▲ 35번 엘라강스블루 파티볼


각 개별로 사진 촬영하면서 여러번 봤었는데요. 그릇 색상을 어쩜 이렇게 이뿌게 낼 수 있는지, 너무나 감탄했습니다. 신혼부부들이 이 그릇을 보고 안 살 수가 없을 것 같아요.


■ 덴비 헤리티지 그룹별 사진

덴비 헤리티지 개인별 사진은 너무 많은 관계로 그룹별로 사진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그룹별로 본 느낌과 각 개별로 본 느낌을 한번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 밥공기 세트 및 소찬기


▲ 대접시 및 머그


▲ 대접시들


▲ 옆에서 찍으니 반짝반짝 이뿌네요. 



▲ 참 귀엽게 생긴것 같아요


■ 덴비 헤리티지 그릇 장단점

덴비는 200여년의 역사와 함께 고품격 영국 브랜드로 덴비사만의 전통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생산하여, 전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도자기하면, 한국이 더 유명할 것 같은데, 영국 도자기를 사는 이유를 몰랐었지만, 실제로 받아서 살펴본 결과 그릇을 참 이뿌게 잘 만들었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색상은 또 한번 감탄하게 되네요. 


▲ 덴비 헤리티지 6인조 그릇 세트 씻으려구요.


전자레인지, 오븐에는 사용할 수 있지만, 직화에는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덴비 그릇은 전자레인지에는 사용할 것 같은데, 오븐에는 사용할 수 없을 것 같네요. 만약 오븐에 사용했다가 접시가 타기만 해도 마눌님의 원성을 감당할 자신이 없기 때문이죠. 


▲ 식탁에 한번 셋팅한번 해봤어요.


솔직히 수작업으로 만들었고, 정말 이뿌게 잘 만들어서 신혼부부들에게 왜 덴비를 추천하는지는 알겠더라구요. 컨셉 자체가 신혼부부들에게 잘 맞는 컨셉으로 너무나 이뿐것 같아요. 얼마 전에 결혼한 친구도 백화점가서 덴비 그릇을 구경하다가 세트가 아닌 각 개별로 모두 구입했다고 하더라구요. 


▲ 참, 이뿌게 잘 만들긴 했어요.


하지만, 다른 그릇 세트에 비해서 비싼 가격은 조금은 구입하기 망설여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마눌님이 그릇세트 중에서 덴비 세트를 선택했을 때, 조금 망설였던 이유도 바로 가격이었기 때문이죠. 


그리고, 가격적인 측면과 함께 종류가 많이 없다라는 것도 조금 그렇네요. 밥공기, 국그릇, 접시, 물컴, 큰 접시 등 정말 필요한 것들은 있긴 하지만, 이 가격이라면 조금은 이뿐 것이 덜하긴 하겠지만, 많은 종류의 그릇을 구입해서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텐데 말이죠. 


▲ 다음에 밥 한번 먹어야겠어요.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이 많은데요. 그 친구들과 이야기할 때 혼수 물품 중 가장 공통적으로 덴비그릇세트는 꼭 구입을 했더라구요. 신부들 사이에서는 혼수그릇으로 잇 아이템이 되어 버린 것 같습니다. 엄청 비싼 것은 못 사주더라도 이러한 그릇세트를 원하면 꼭 사줘야 하지 않을까요?


아무튼 이쁜 덴비그릇도 샀으니, 이 그릇위에 맛있는 음식 많이 해줬으면 좋겠네요. 

^-----------------^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