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고기집 [ 예약필수 ] 방이동 제주 오겹살 왕돌구이집 2호점

Review's Life/Food 2016. 3. 10. 05:00
잠실 고기집 [ 예약필수 ] 방이동 제주 오겹살 왕돌구이집 2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머입니다.

잠실역 근처에는 롯데월드가 있죠? 롯데월드 근처에는 프렌차이즈 음식점 말고는 그리 맛있는 음식점이 많이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잠실 근처에서 약속을 잡는다면, 꼭 방이동 제주 오겹살 왕돌구이집 2호점으로 약속을 잡습니다. 


이곳은 회사 회식 때문에 알게된 곳인데요. 한번 오고 나서 그 매력에 빠져서 친구들과 한번씩 오곤 합니다. 



▲ 고기가 셋팅되기 전입니다.


잠실역 10번 출구로 나와서 찾아야 하는 방이동 제주 오겹살 왕돌구이집 2호점의 경우 예약을 1호점으로 에약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주의를 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1호점에 예약을 하고, 2호점에 가서 예약자를 확인했을 때 자신의 이름이 없을 때 손님이 많으면 계속 기다려야 하기 때문이죠. 


방이동 제주 오겹살 왕돌구이집 2호점 

02 - 424 - 3006


예약은 저녁 7시까지만 받으시더라구요. 


7시까지 갈 자신이 없다면, 많은 손님과 함께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을 감수하셔야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제목에도 예약 필수라는 단어를 넣었던 것이죠. 


▲ 고기 이외에도 많은 것들이 셋팅되죠?


▲ 참 돌판이라서 그런지 잘 익네요.


솔직히 고기가 엄청나게 맛있다라기 보다는 다른 많은 것들이 너무나도 매력적이기 때문에 이 집에 많은 사람들이 오지 않는가 생각이 되네요. 고기 뿐만 아니라 오리고기, 베이컨, 껍데기, 버섯, 오징어와 계란, 새우, 그리고 막국수, 메추리알, 모든 음식을 다 먹고 나서 주시는 식혜와 과일들이 너무나 환상이네요. 


아... 포스팅하는 지금 시간에도 생각이 나네요. ㅎㅎㅎ


▲ 생새우 구워먹으면 맛있는데, 맞죠?


▲ 고기와 함께 말아먹는 소맥은 언제나 진리입니다.


▲ 신천본점 꼭 가봐야겠어요.


제주 오겹살 왕돌구이집이 2호점까지 있는 것은 알았지만, 신천에도 본점을 오픈했다는 사실을 최근에야 알게되었네요. 이제 잠실까지 오지 않고, 친구집 근처인 신천역에서 맛있는 제주 오겹살 왕돌구이를 먹을 수 있다라는 사실이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 추가메뉴안내


그리고 테이블당 고기에 대해 제한을 둔다라는 안내를 하고 있는데요. 추가로 주문을 더 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만약 정말 고기양이 얼마 남지 않았을 경우는 테이블당 고기를 더 못시킬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한우 소곱창 돌판구이와 볶음밥을 시켰는데요. 한우 소곱창 돌판구이는 오겹살보다 맛있지 않더라구요. 그냥 대하구이가 조금 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 고기에 불맛을 내기 위해서 불쇼를 해주신답니다.


▲ 이모님이 직접 잘라주는 고기는 굿~!


이 고기집에서 가장 좋은 점은 이모님께서 직접 고기를 관리해주신다는 것입니다. 물론 손님들이 너무나 많을 경우는 조금의 도움이 필요하긴 하지만, 대부분 고기를 잘 잘라서 잘 구워주시더라구요. 베테랑의 손길이 닿아서 그런지, 고기가 더욱 더 맛있는 것 같았네요. 


▲ 고기가 거의 익을 때쯤 고구마, 계란, 치즈를 셋팅해주네요.


▲ 고기 이뿌게 잘 셋팅했죠? 이뿌게 정렬해놓으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오겹살 1인분에 대한 가격이 다른 것보다 비싸긴 하지만, 고기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것들이 포함된 금액이기 때문에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돌판 위에 있는 것들을 모두 다 먹고 나서, 볶음밥을 먹고, 나가기 전에 식혜와 열대과일들을 먹고 있노라면, 행복함을 감출수가 없네요. 


잠실역 근처 방이동에는 제주 오겹살 왕돌구이집이 아니더라도 많은 맛집들이 많으니, 지인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상, 커머였습니다.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