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행사 - 참 붕어빵 초코붕 - 전자렌지 돌리면, 강렬한 초코맛이 나는 붕어빵 시리즈

Review's Life/Food 2013. 10. 17. 16:24
이마트 행사 - 참 붕어빵 초코붕 - 전자렌지 돌리면, 강렬한 초코맛이 나는 붕어빵 시리즈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평일 당직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 가는 길에 이마트를 들렸네요. 3개월동안 열심히 운동했던 기억들에게 미안한 일이지만 말이죠. ㅎㅎㅎ 이것저것 무엇을 먹고, 리뷰를 작성할까 생각하던 중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것이 눈에 띄였습니다. 바로 붕어빵 시리즈인 초코붕이었죠. 



저는 붕어빵을 참 좋아라 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참 붕어빵 동생 초코붕



▲ 초코붕 박스 전면



▲ 초코붕 박스 후면


초코붕을 먹어보기 전에 박스 전, 후면을 한번 촬영을 해봤는데요. 알록 달록한 전면 디자인과 달리 후면은 초코붕을 어떻게 하면, 센스있게 먹을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이 재미있는 삽화로 표현이 되어 있는데요. 요즘에는 빅재미보다는 소소한 재미를 주는 문구나 삽화들이 눈에 잘 띄는 것 같습니다. 


■ 초코붕을 뜯어보자



▲ 나를 기다리는 8개의 초코붕



▲ 4가지 디자인의 초보붕 포장 비닐


쫀득쫀득 참 붕어빵도 8마리가 1박스로 판매를 하는데요. 뭐,,, 8마리 한 박스로 판매하는 것이 당연한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무조건 8마리로 판매하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 4마리 1박스로 약간 저렴하게 판매하는 붕어방, 초코붕도 있습니다. 하지만, 한마디당 단가가 비싸기 때문에 붕어빵, 초코붕을 사랑하시는 여러분이라면, 8마리로 포장되어 있는 상품을 구입하시는 것이 어떠실까요? ㅎㅎㅎ


■ 그럼 초코붕을 시식해보자



▲ 접시에 올려둔 초코붕



▲ 시식용 초코붕 당첨



▲ 잔인하게 파해쳐진 초코붕



▲ 초코와 카라멜이 있는 듯한 초코붕


쪽득 쫀득 참 붕어빵은 안쪽 내용물이 팥과 찹쌀떡이 같이 들어있는데요. 처음 이 상품을 접했을 때는 붕어빵과 같은 식감과 맛을 엄청 기대했다가 엄청 실망했었죠. 그래서 정말 내 돈 주고 사 먹은 적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중요한 건 누군가의 지갑에서 이 상품을 사도록 한 적과 얻어 먹은 적이 없었던 것 같네요. ㅎㅎㅎ


초코붕은 약간 달랐습니다. 빵에 대한 식감은 비슷했지만, 내용물이 초코여서 그런지, 약간의 팥과 찹쌀떡이 포함되어 있는 붕어빵과는 맛에 조금 차이가 있었네요. 개인적으로 초코렛을 엄청 좋아하는 1인으로 초코붕은 어느 정도 만족감을 줄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반전은 전자렌지에 데운 초코붕이었습니다. 


식감은 엄청 촉촉해졌으며, 초코는 많이 녹아서 조금 더 단맛이 났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보통 빵 종류는 데워먹거나 구워먹으면 더욱 더 맛있는 현상과 같은 이치였던 것 같네요. 이마트에서 세일을 해서 2,780원에 판매를 하는데요. 원래 정가는 얼마 인지는 모르겠네요. 


■ 전자렌지에 데워 내장이 터진 초코붕



초코붕 가운데가 터진것이 보이십니까? 


아뜨거 - 10초만 돌리랬지, 확그냥


이라는 문구와 함께 보니, 더욱 더 재미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것을 무시하고 2마리를 30초를 돌리니, 저런 안좋은 결과가 나타났네요. 역시 어른들의 말씀이 틀린 것이 없나봅니다.


어른들 말씀 들어서 손해 볼건 없다


어렸을 적에 어머니께서 주말이 되면, 맛있는 전이나 호떡을 구워주셨는데요. 오늘따라 그 따뜻한 어머니의 정을 느끼고 싶은 하루였습니다. 


이상, 커머였습니다.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