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 STX 리조트 숙소로 대학교 친구들과 소중한 여행을 떠나다...

Daliy's Life 2013. 9. 23. 13:00
문경 STX 리조트 숙소로 대학교 친구들과 소중한 여행을 떠나다...
반응형

대학 친구들과 1년에 한번씩 여행을 가는데요. STX 리조트를 싸게 예약할 수 있는 친구가 있어서 그 친구 덕에 문경 STX 리조트에 싼 가격으로 여행을 올 수 있었는데요. 뭐~ 거창한 리뷰는 아니지만, 옵티머스 G 프로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을 조금 공유하고자 합니다. ^^ 서울에서 4시간동안 달려서 도착한 문경~ 주말에 벌초를 가는 인원들이 너무 많아서 인지 앞으로 갈 수가 없더라구요. 뭐... 제가 운전한 것이 아니라 친구가 운전한 것이라 힘이 들지는 않았지만, 보조좌석에 앉아 자지도 못하고, 죽을 맛이었습니다. ㅋㅋㅋ


■ 문경 STX 리조트 풍경



문경 STX 리조트를 도착을 해서 베란다에서 중앙 잔디를 바라본 모습인데요. 옵티머스 G 프로로 찍은 스마트폰 사진인데, 어느 정도 퀄리티를 보여주는 모습입니다. 도착한 날은 사람들이 모두 지방으로 벌초를 가는 날이어서 그런지 저희가 도착은 했지만,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아니면, 방에서 음식을 하고 있을 수도 있구요. 


■ 리조트 방 내부



STX 리조트 방 내부를 사진으로 찍었는데요. 친구들의 얼굴은 초상권으로 인해 모두 가린 모습입니다. 대학교 때부터 인연이 되어서 지금까지 계속 만나고 있는 친구들인데요. 다들 각기 다른 개성으로 인해 1년에 한번씩 밖에 보지 못하는 친구들이지만, 너무나 소중한 사람들입니다. ^^


■ STX 리조트 풍경



집에 가기 전에 다 같이 모여서 사진을 찍었는데요. 각기 다른 포즈로 사진을 찍는 친구들... 친구들보다 주변 풍경이 너무나 멋있어서 한번 올립니다. 사진 구도가 풍경이 아닌 친구들을 중심으로 찍었지만, 물과 산이 어우러진 리조트의 모습... 너무나 좋네요. 


■ 가족단위로 좋은 STX 리조트



STX 리조트는 내부에 식당 뿐만 아니라 스파, 노래방, 편의점 등 많은 편의 시설이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저희는 목적이 다 같이 모이는 것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스파 갔다가 고기 구워 먹고, 노는 것으로 일정을 종료했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친구들과 약속이 있는 친구들은 모두 각기 목적지로 떠났고, 남은 친구들은 다시 문경세제로 떠났죠~ 다음 번에는 문경세제에서 찍은 사진들을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커머였습니다.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